H on – dream
Year2021
ClientHyundai Motor Chung Mong-Koo Foundation
CategoryBrand Identity Design
현대차 정몽구 재단의 H-온드림 로고 및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을 제작하였습니다.
SDGs 17개 컬러의 픽셀로 H를 형상화하여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재정의 하고 무한한 가능성과
혁신적인 변화를 표현하였습니다.
H on – dream
Year2021
ClientHyundai Motor Chung Mong-Koo Foundation
CategoryBrand Identity Design
현대차 정몽구 재단의 H-온드림 로고 및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을 제작하였습니다.
SDGs 17개 컬러의 픽셀로 H를 형상화하여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재정의 하고 무한한 가능성과
혁신적인 변화를 표현하였습니다.